컨텐츠 바로가기


board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안녕하세요 치포트 입니다. 치포트 및 호오포노포노 용품 관련 문의 사항 있으신 경우, 010-2741-3488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2020년 A/S 정책
제목 2020년 A/S 정책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0-03-17 13:09:33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701
  • 평점 0점

안녕하세요 치포트 입니다.


치포트에서 제작되는 은제 악세사리의 경우 제품 A/S가 가능합니다.

A/S는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등은소정의 수리비가 발생합니다

예)충격등의 파손,분실 등

 

수리비(제품 상태에 따라 금액이 결정됨) + 택배비 3,000원

 

고객님의 측정오류로 인한  반지 사이즈 수정 A/S는 사이즈 수리가 가능합니다.

기존 사이즈에서 1호~1.5호 늘릴 경우에는 5,000원의 금액이 발생하며

기존 사이즈에서 2호~ 그 이외의 사이즈를 추가 조정할 경우 작업비용이 발생하며

반지의 상태에 따라 반지를 새로 제작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그 외 Ceeport 당사의 제작 실수로 인한 제품 하자는 무상 A/S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
 

P.S Ceeport의 은제품은 수공예 은제품으로 따로 도금을 하지 않고 제작하고 있습니다.

은제품에 도금을 하지 않은 경우 은은 물이나 땀, 공기 등에 노출될 경우 산화가 발생하며

은 색이 어둡게 변합니다. 더불어 은제품을 오랫동안 쓰지 않으셔서 보관하실 때 밀폐되지 않은 곳에

보관하실 경우에도 산화가 발생합니다.


- 이러한 경우 쓰지않는 칫솔에 치약을 묻혀 은제품을 조금 강하게 닦아주시고 물에 헹궈주시면 산화된 부분을 제거할 수 있으며

-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은세척제를 구매하시어 관리를 해주실 수도 있습니다.


제품의 광택이 죽었거나 많은 생활기스등이 발생해서 새제품처럼 리뉴얼을 원하시는

고객님은 제품을 보내주시면 새것처럼 만들어 드립니다(산화 제거 및 광택작업 비용발생)

 

제품을 보내시기 전에는 반드시 담당자와 먼저 통화하신 후에 제품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(따로 수리 예약하지 않으신 택배건에 대해서는 반송처리 됩니다)

 

수리센터 : 대구시 달서구 진천동 101-1번지 1층

담당자 : 02-508-0279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